"휠보레 장착을 위해 방문한 넥스젠!"
삐까번쩍 BMW 520D를 영입한 선배를 위해 넥스젠 일산점을 방문하였다. 생각보다 차가 막히지 않아 약속 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나는 선배를 기다리며 오늘의 튜닝 아이템을 구경하였다. 이름하여 신개념 자동차 휠보호 악세사리 휠보레이다.
휠은 자동차 동력전달 구조의 마지막 단계로 차의 무게를 감당하고 타이어를 지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랑스런 애마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자동차의 대표적인 포인트 요소이기도 하다. 고로 새 차를 뽑은 사람들은 휠을 애지중지하며 최선을 다해 관리한다. 물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애정이 식기도 하지만 말이다. 그래도 주차를 하다가 휠에 기스라도 나면 마치 나의 몸이 다친 거 마냥 쓰리고 속상하다.
"휠보레만 있으면 휠수리 걱정 끝!"
이에 자동차 림보호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휠보레가 탄생하였다. 휠보레는 휠과 타이어 사이에 특수 재질의 링을 씌어 각종 스크래치로부터 휠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휠 가장자리에 씌우기 때문에 이미 스크래치가 난 부분을 가려 주는 용도로도 제격이다.
일단 한번 장착을 하고 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발생하는 휠수리 비용을 아낄 수 있다. 단 제품의 특성상 장착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유경험자가 아니라면 전문 지정장착점에서 장착하는 것이 간편하고 안전하다. 휠보레 사이트나 넥스젠에서 원하는 색상과 인치를 주문한 후 장착점을 방문하여 장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휠보레 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여 대리점이나 장착점 등을 방문하지 않아도 본사 직원이 소비자를 직접 방문하여 제품 배송과 동시에 장착까지 마무리해준다. 하지만 이때는 차량을 들어올리는 리프트가 없기 때문에 시간이 제법 소요된다.
현재 지정 장착점은 넥스젠 강남점, 분당점, 일산점과 레이텍, 타이어타운 목포점 등이 있으며 추후 계속 늘어날 예정이다.
"소중한 나의 휠을 보호하라!"
얼핏보면 휠과 동일한 메탈 재질인 거 같지만 특수 PVC 재질을 사용하여 충격이 가해질 경우 기존의 휠처럼 스크래치가 나거나 쉽게 손상이 가지 않는다. 휠보레와 휠이 맞닿는 부분에는 실리콘으로 마감되어 있다.
휠보레의 색상은 총 10여 가지로 레드, 블루, 블랙, 화이트, 옐로우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실버의 경우에는 기존의 휠과 동일한 색상이기 때문에 장착을 하여도 전혀 티가 나지 않는다. 이에 중장년 층은 실버를 가장 많이 선호하는 편이고 평소 화려하고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젊은 층에게는 강렬한 레드나 블루 등의 색상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오늘의 주인공 입장!"
잠시후 선배가 도착하였다.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잘 나가는 BMW 520D의 아름다운 자태를 감상하며 본격적으로 휠보레 장착을 시작하였다.
선배나 나나 심각한 결정 장애가 있기 때문에 설치에 앞서 색상을 선택하기가 무척 어려웠다. 결국 한쪽은 무난한 실버 색상을 반대편은 강렬한 레드 색상을 장착하여 결정하기로 했다.
"타이어의 바람을 빼라!"
우선 리프트나 작기를 이용하여 차동차를 올린 후에 타이어의 바람을 빼야만 한다. 아무래도 휠보레는 타이어와 림 사이에 장착되는 구조이기 때문이다. 휠보레는 차량에 무리가 가지 않도로 일체 접착제나 볼트, 너트 등을 사용하지 않고 제품 자체의 걸쇠만을 이용하여 장착한다.
"전문가의 섬세한 손길!"
실제 장착 과정은 매우 쉬워 보였다. 넥스젠 직원의 능숙한 손놀림을 통해 총 4개의 휠보레가 장착되는데 소요된 시간은 불과 10분도 채 걸리지 않았다. 시계 방향 순으로 타이어를 돌리면서 휠보레를 눌러 주기면 하면 손쉽게 밀착되었다.
"타이어의 적정 공기압을 맞춰라!"
장착이 완료되면 다시 타이어에 바람을 넣어 적정 공기압을 맞추는 것으로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된다. 일단 한번 장착된 휠보레는 타이어를 교체하지 않는 이상 탈착 할 이유가 없다. 이에 마모가 심한 타이어, 크랙이 일어난 타이어 등 교환시기가 임박한 타이어는 교체 후 장착하는 것을 추천한다.
두 가지 색상 중에서 고민을 한 우리는 아직 젊은 감성이 죽지 않았음을 강조하고자 강렬한 레드 색상의 휠보레로 결정하였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BMW의 경우에는 파란색도 잘 어울릴 거 같다. 으응?
이처럼 평소 자동차 휠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휠보호과 꾸미기 욕망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는 휠보레를 추천하는 바이다.
휠보레 http://www.wheelbore.co.kr
휠보레 출동 서비스 : 010-9344-2249
'가츠의 리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환경 가구 브랜드 일룸 중곡점을 가다!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20) | 2013.11.09 |
---|---|
지니 실시간 차트를 올킬한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히든 트랙 댄스왕 전격 공개! (14) | 2013.11.07 |
휠수리 걱정 끝! 개성 만점 휠보호 악세서리 휠보레 장착기! (26) | 2013.11.04 |
국내 최초 프론트라이트를 탑재한 전자책! 예스24 크레마 샤인을 만나다! (28) | 2013.11.01 |
셀프 인테리어를 위한 전동공구! 보쉬 무선 12V 충전드릴 GSR 12-2 (34) | 2013.10.29 |
행운의 상징인 길리안 럭키 해마와 함께하는 수능 대박 이벤트! (32) | 2013.10.25 |
BMW ... 정말 부자시군요...ㅋ
저도 얼른 부자가 되어야겠어요! 으응? ㅋㅋ
실리콘으로 마감되어 있어 소중한 휠을 안전하게 보호할수 있겠군요~
강렬한 색상의 레드도 마음에 드네요ㅎㅎ
포인트 요소로도 딱이더라고요! ㅎㅎㅎ
자신의 안전을 위해서도 힐 너무 중요하죠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저도 진작에 장착할 걸 그랬나봐요! ㅜㅜ
훨씬 예뻐보이고 좋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요즘 자동차 동호회 사이에서 인기가 많더라고요! ㅎㅎ
차가 더 안정적으로 보이는군요,.
제차도 달아야 하는데. 요즘 돈이 없어서리.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타이어 교체할 때 꼭 장착하세요! ㅎㅎ
휠이 더욱 돋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
휠도 휠이지만.. BMW 부럽습니다.
저도 520D 갖고 싶어요! ㅋㅋ
저의 휠과 타이어도 사랑해줘야겠는걸요?^^
그럼요! 휠은 아끼고 사랑해줘야합니다! ㅋㅋ
저는 걍 나온차 휠 그대로 달고 다니는데 제 애마도 사랑좀 해 줘야 할것 같네요.ㅎㅎ
제 친구 녀석은 세차할 때 휠을 가장 열심히 하더라고요! ㅎㅎ
휠을 보호하는 장친거죠?
이름만 듣고 쉐보레랑 연관성이 있는줄알았는데.
그건 아닌가 봐요. ㅎㅎ
자동차는 문외한인지라
어떤식으로 보호되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넵! 휄보호 악세서리예요! ㅎㅎㅎ
기존의 휠은 메탈 재질이라 쉽게 상처가 나고
수리 비용 또한 만만치 않은데
요녀석을 휠 위에 씌어 놓으면 스크래치를 보호해준답니다! ㅎㅎ
붉은게 포인트 확 사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서 눈길이 가요.
확실히 빨간색은 티가 확 나더라고요! ㅋㅋ
헉. 정말 강렬하군요! 저라면 아마 실버를 선택했을 것 같아요. 아님 BMW를 상징하는 파랑이거나. 과감한 선택이셨습니다. ^^
저도 전에 운전하고 다닐 때는 높은 과속방지턱에 차체 아래가 살짝 닿기만 해도 '애고, 우리 아가가~~'이럴 정도였는데. 아무래도 차를 가지고 다니다 보면 자꾸 애착이 가고 도구에 불과한거 알면서도 자구 애착 갖게되구 그런 것 같아요. ^^
아 저도 부자 되면 바꿀래요^^
저는 요즘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땡기네요! ㅎㅎㅎ
강원도를 자주 방문해서 그런가봐요! ㅋㅋㅋㅋ
오~ 포인트 주기에도 딱 좋아보이는데요~ ^^
MW!! 부럽네요. ㅎㅎ
휠보호뿐만 아니라 디자인측면에서도 괜찮더라고요! ㅎㅎ
올뉴 g80 20인치 4짝 구매 장착 비용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