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5 공시지원금은?"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의 초반 돌풍이 매섭다. 출시 열흘도 되지 않아 10만 대 판매를 돌파하며 침체된 통신 시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이는 전작인 갤럭시 노트4의 판매 속도를 앞서는 수치이다.
특히 과거에 비해 낮아진 출고가가 인기를 끄는데 한몫하고 있다. 갤럭시 노트5의 경우 32GB 모델의 출고가는 899,800원이다. 역대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출고가 100만 원 안팎이었점과 비교하면 대조적이다. 공시지원금의 경우에는 통신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최신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제법 높은 법이다.
그중에서도 kt의 공시지원금이 가장 높다. 최대 281,000원으로 책정되어 있는데 추가지원금인 42,100원까지 받게 되면 할부원금은 576,700원이다. 일반적으로 가입자들이 가장 많이 쓰는 5만 원대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에도 할부원금은 70만 원 초반대이다.
"올레에서 즐길 수 있는 GiGA LTE"
저렴한 가격도 가격이지만 kt는 세계 최초로 선보인 GiGA LTE를 만날 수 있다. 데이터 선택 599 이상 가입자에게 제공되는 GiGA LTE는 최대 1.17Gbps에 달하는 속도로 대용량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연말까지 GiGA LTE를 통해 사용된 데이터는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GiGA LTE로 즐기는 갤럭시 노트5"
처음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되면 각종 앱 설치부터 소중한 자료를 옮기느라 시간과 데이터 소모가 많아지는데 GiGA LTE를 사용한다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데이터 사용량 걱정 없이 빠르게 대용량 자료를 주고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혜택을 담은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현재 내가 사용 중인 갤럭시 노트5는 64GB 골드 플래티넘이며 데이터 선택 699 요금제에 가입 중이다. 고로 데이터 중심 요금제 시대의 첫 포문을 연 kt만의 특별한 데이터 선택 요금제 혜택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나의 경우에는 VIP팩 혜택을 누리고자 데이터 선택 699 요금제 사용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모든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서 제공되는 올레 TV 모바일을 비롯해 월 최고 5,200원 상당의 단말 보험 서비스, 연간 12만 점에 달하는 올레 멤버십 포인트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덕분에 매월 CGV, 스타벅스, 레스토랑, 편의점, 베이커리 등에서 무료 혹은 할인 혜택을 제공받고 있다. 물론 남는 포인트로는 신규 단말기 구입 시에도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갤럭시 노트5 최저가 구입 도전!"
그렇다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 외에 어떤 방법으로 갤럭시 노트5를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까?
우선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단말기 출고가의 10%, 최대 5만 포인트 한도까지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슈퍼 세이브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사용 시 최대 36만 원 할인, 쓰던 폰 반납 보상, 잠자고 있는 카드 포인트를 모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멤버십 포인트의 경우에는 올레 패밀리박스를 활용해 가족의 포인트를 양도받아 사용할 수도 있어 기본으로 챙겨야 하는 필수 할인 옵션이다. 추가로 어정쩡하게 흩어져 있는 제휴사 포인트를 한데 모아 할인받으면 금상첨화다.
또한 가족 중 올레 가입자가 있다면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도 있다. 데이터 선택 499 이상 2명이 모이면 인터넷이 무료이며 나아가 오는 8월 31일까지 결합하는 가입자의 경우 11만 원 상당의 GiGA WiFi 공유기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그야말로 올레로 대동단결!
"업무와 사생활을 완벽하게 구분시켜 주는 올레 투폰!"
갤럭시 노트5는 kt의 새로운 부가서비스인 올레 투폰을 이용할 수도 있다. 올레 투폰은 한 대의 스마트폰에 2개의 번호를 제공해 번호별 연락처, 메시지뿐만 아니라 카카오톡과 같은 앱까지 각각 분리시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부가서비스로 월 사용료는 4,000원이다.
하지만 2015년까지 가입 첫 달에 한해 단돈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 제공 중이니 개인정보 노출이 부담스럽거나 업무 상 전화번호가 필요한다면 부담 없이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갤럭시 노트5 삼성 페이 사용하기!"
이제 갤럭시 노트5의 뽐뿌를 소개하고자 한다. 우선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통해 처음 소개된 삼성 페이가 기본 탑재되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휴대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다.
등록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삼성 페이를 실행한 후 자신의 실물 카드를 카메라 박스 안에 맞춰 주기만 하면 카드 번호와 유효 기간이 자동으로 입력되어 지원 유무를 알려 준다. 현재 거의 모든 카드가 등록이 되지만 가끔 제휴가 되지 않아 지원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카드 등록이 완료되면 지문 인식을 통해 기존의 카드 리더기에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아랫부분을 위로 올리면(알림창을 내리는 것과 반대) 위와 같이 등록된 카드가 나타나 빠른 결제가 가능하다. 단 아직까지 삼성 페이에 대해 모르는 업주들이 많기 때문에 매번 설명을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다.
하지만 삼성 페이는 빠른 시간 내에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자리를 잡을 듯하다. 삼성 페이를 사용하는 가입자들의 반응이 정말 뜨겁기 때문이다. 이제 한강에서 치킨을 시켜 먹을 때도 삼성 페이로 심플하게!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갤럭시 노트5의 S펜!"
출시 후 S펜 게이트로 논란이 되고 있는 갤럭시 노트5의 S펜은 절대 거꾸로 넣지 말아야 한다. 실수로 거꾸로 S펜을 삽입하는 순간 삼성서비스센터를 찾아야 할지도 모른다. 물론 거꾸로만 넣지 않는다면 딸깍 딸깍 경쾌한 소리가 나 이유 없이 자꾸 꺼내고만 싶은 강한 중독성의 S펜이다.
실제로 S펜 때문에 갤럭시 노트 시리즈 마니아가 될 정도로 한번 익숙해지면 대체할 수 없을 정도로 편리하다. 전작과는 달리 정확한 수치의 필압과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으나 여전히 S펜의 필기감은 부드럽고 좋았다. 이제는 진짜 볼펜이라고 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더욱 빨라진 무선 충전, 디자인 등 갤럭시 노트5의 매력은 다양하지만 그래도 노트 시리즈는 S펜으로 시작하고 S펜으로 끝나야 그림이 좋다. 아무쪼록 출시 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갤럭시 노트5를 고민하고 있다면 다양한 할인 방법과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올레에서 만나보도록 하자. 갤럭시 노트5 보러 올레!
'가츠의 스마트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아이폰6s 예약 혜택과 미리 만져 본 아이폰6s 로즈골드! (34) | 2015.10.19 |
---|---|
트랜스포머 부럽지 않은 HP 파빌리온 x2-10 사용기! (26) | 2015.08.30 |
올레 하이브리드 에그 사용기! (feat. T포켓파이) (26) | 2015.08.28 |
더욱 자유로워진 HP노트북! 디자인으로 살펴보는 HP 파빌리온 x2-10 개봉기! (32) | 2015.08.24 |
kt 올레에서 만나는 삼성 갤럭시 노트5 디자인과 스펙 살펴보기! 갤럭시 S6 엣지와 디자인 비교! (12) | 2015.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