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츠의 리뷰이야기

무선청소기 추천! LG 코드제로 T9으로 청소가 즐거워지다!

악랄가츠 2018. 3. 5. 00:05
반응형



"청소가 즐거워지다!"


TV나 스마트폰처럼 여가를 즐기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과 달리 청소기는 사실 큰 감흥이 없는 가전제품 중 하나였다. LG 코드제로 T9을 만나기 전까지는 말이다.


청소를 해야 직성이 풀리고 힐링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나는 청소가 매우 귀찮은 평범한 남자였기에 최대한 빨리 하는 것이 목표였다. 그럴 때마다 와이프의 폭풍 갈굼이 이어졌다. 






"오빠! 또 드레스룸 안했지?"


".........."


그랬다. 매번 거실에서 전원 코드를 연결한 뒤 선이 닿는 공간까지만 열심히(?)하고 서재나 안방은 대충, 드레스룸은 아예 안하기 일쑤였다. 


하지만 LG 코드제로 T9을 접한 뒤로 그동안 애써 모른 척했던 집 안 구석 구석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게 되었다. 무선이라 방마다 전원 코드를 갈아 끼울 필요 없이 어디든지 자유롭게 청소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지하주차장까지 내려가 자동차 실내까지 열정적으로 청소하기에 이르렀다. 


특히 LG 코드제로 T9은 본체 충전뿐만 아니라 착탈식 배터리 탑재로 배터리만 분리해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며 추가 배터리를 구매할 경우 더 오랜 시간 청소가 가능하다.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LG 코드제로 T9"


스마트 인버터 모터 P8을 탑재한 LG 코드제로 T9은 250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작은 먼지까지 말끔히 빨아들인다. 






"7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갖춘 LG 코드제로 T9"


무엇보다 헤파 필터를 포함한 7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작은 먼지까지도 꼼꼼하게 분리, 여과하며 0.3 ㎛ 크기의 미세먼지도 99.999 %까지 배출 차단하는 것이 장점이다. 


T9의 청소기는 독일 기관 SLG 5의 최고 등급 STAR 인증과 영국 알레르기 협회 BAF 인증까지 획득한 그야말로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와이프가 애정하는 로보센스 2.0"


청소를 더욱 쉽고 편하게 도와주는 로보센스 2.0은 개인적으로 가장 참신했던 기능이었다. 청소기 본체에 탑재된 자이로센서와 레이저센서, 손잡이에 탑재된 초광대역(UWB; Ultra-wideband) 센서를 통해 청소기가 알아서 척척 움직이고 장애물을 피하게 해주는 로보센스 2.0. 그래서 그런지 나보다도 힘이 약한(?) 와이프가 더 좋아했다.


자이로센서는 청소기 본체의 기울기를 감지해 무게 중심을 유지하고 제품 이동 시 바퀴를 작동시켜 자동으로 사용자를 따라오게 하며 초광대역 센서의 경우에는 손잡이와 청소기 본체간의 거리와 속도 변화를 감지해 청소를 위한 최적 거리를 유지시켜 준다. 전면과 측면을 감지하는 4개의 레이저 센서는 청소기가 이동할 때 장애물을 스스로 감지해 충돌을 최소화해주었다.







"전천후 무선 청소기 LG 코드제로 T9"


분당 약 960회 빠르게 회전하는 파워드라이브 마루 흡입구를 비롯해 파워브라이브 침구 흡입구는 강력한 흡입력과 분당 4,000번의 두드림으로 침구 청소에 안성맞춤이다. 


그 외에도 청소 환경에 따라 칼형 흡입구, 2 in 1 흡입구 등의 다양한 흡입구가 완비되어 창틀이나 가구 사이사이 빈틈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LG전자의 무상보증!"


사실 청소기가 잘 고장나지는 않지만 사용도가 높은 제품이기에 믿을 수 있는 AS는 필수이다. LG 코드제로 T9의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10년, 착탈식 배터리는 1년까지 무상보증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청소기 고장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LG 코드제로 T9으로 깨끗해진 우리 집!"


이처럼 LG 코드제로 T9은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기능으로 귀찮게만 여겼던 청소를 즐겁게 만들어 주는 무선청소기이다. 


주말만 되면 알아서 척척 청소기를 돌리는 나의 모습을 보고 와이프가 더 좋아하니 이쯤 되면 우리 남편이 달라졌어요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평소 나처럼 청소를 게을리 하는 사람이 있다면 LG 코드제로 T9을 추천해주는 건 어떨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