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우리 2배 할인! 2017 KT멤버십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특별 할인 혜택!"
작년 첫 선을 보인 더블할인 멤버십은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 달에 한 번,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똑소리나는 프로모션이었다.
무려 500만 건에 달하는 누적 이용 건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2017 더블할인 멥버십 시즌1으로 돌아왔다. 미드도 아닌 것이 시즌제를 도입하다니 아무래도 연말까지 쭈욱 진행되나 보다.
그럼 지금부터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KT멤버십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의 이용법과 제휴사를 살펴보도록 하자.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할인해주세요!"
우선 시즌1에 해당하는 4월 30일까지는 매월 뚜레쥬르, 도미노피자, 롯데월드, CGV을 비롯해 그레이트컬쳐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른 건 바로 이해가 되는데 그레이트컬쳐 문화혜택은 무엇일까?
"더블할인멤버십만의 스페셜 혜택!"
이번 달의 경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뮤지컬 아이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하지만 문화공연의 경우 티켓 가격이 10만 원대를 넘기 때문에 KT멤버십 포인트로 일괄 할인 적용되면 금세 포인트가 부족해진다. 이에 통큰 KT멤버십은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000포인트만 차감되도록 했고 4매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4인 가족이 뮤지컬 아이다 R석 4매를 예매할 경우 440,000원이지만 더블할인 멤버십을 통해 예매하면 40% 할인된 264,000원에 즐길 수 있다. 평소 문화공연을 즐겨 본다면 이보다 좋은 혜택도 없을 듯하다.
심지어 2월 첫 달은 통합 월 사용횟수와 무관하게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시 말해 뚜레쥬르에서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을 받고 뮤지컬 아이다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오직 2월 중에만 가능한 추가 혜택이니 뮤지컬 아이다를 보고 싶었다면 지금 바로 예매하자.
"뚜레쥬르에서 더블할인 멤버십 할인!"
아침저녁으로 지나가는 뚜레쥬르에서 직접 더블할인 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아 보았다. 이미 작년에도 진행되었기에 직원들도 잘 알고 있었다. 심지어 월말에 가면 더블할인으로 적용해드릴까요라고 물어볼 정도이다.
여기서 꿀팁 하나 더! 더블할인 멤버십과는 별개이지만 통신사 최초로 홈쇼핑 온라이몰 현대Hmall이 KT 멤버십 제휴사로 새롭게 합류했다.
KT멤버십 앱(안드로이드 / iOS)을 설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쇼핑 방송상품 최대 7%, 백화점및 일부상품 최대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별도의 멤버십 포인트 차감이 없기 때문에 무조건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 이익이다.
"할인받는 기분이 나는 KT멤버십 더블할인!"
이처럼 기존의 KT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매월 2배로 할인받는 더블할인 멤버십을 통해 영화, 편의점, 외식, 쇼핑, 문화공연까지 두루두루 할인받을 수 있어 매력적이다.
아직도 KT멤버십 포인트를 묵혀만 두고 있다면 오늘부터라도 알뜰하게 할인받을 수 있도록 하자. 아니면 가족끼리 포인트를 자유롭게 나눠쓸 수 있는 KT 패밀리박스를 통해 선물하는 방법도 있으니 제공받은 혜택은 아낌없이 다 누리자!
끝으로 2017 KT멤버십 더블할인 혜택 및 상세 정보는 올레닷컴(바로가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