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츠의 IT이야기

KT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 요금제! 아이패드부터 기어 S3까지 반값 요금 찬스!

악랄가츠 2017. 1. 8. 18:02
반응형



"이제 아이폰에서도 연동되는 기어 S3!"


갤럭시 시리즈에서만 사용이 가능했던 삼성 기어 S3가 아이폰에서도 정상적인 연동이 가능해졌다. 아이폰 유저도 이제 기어 시리즈를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스마트워치, 태블릿, 액션캠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사용 중인 가입자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통신사마다 전용 스마트기기 요금제를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하지만 기존의 스마트폰 요금제에 이어 스마트기기를 위한 별도의 요금제를 추가로 가입하는 것은 부담스런 요소이다.






"새해맞이 KT 가입자를 위한 특별 선물!"


이에 2017년을 맞아 KT는 스마트워치, 태블릿, 액션캠 등 스마트 기기를 구입하는 자사 고객에 한해 스마트기기 요금제 반값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6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기기를 구입하는 시점부터 6개월 동안 반값 할인이 적용되는데 기존의 결합할인, 20% 요금할인 등 기존 요금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이다. 


할인 대상은 기존 KT 스마트폰 가입자 중 스마트기기를 신규 혹은 우수기변, 자급 개통을 할 시 적용되며 회선 당 스마트기기 1대까지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때 기존 스마트폰 요금제가 월 3만 원 이상 유지되어야만 적용이 가능하다. 


나아가 데이터선택 76.8과 데이터선택 109 요금제 가입자는 기간 제한 없이 요금제 유지 시까지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 할인이 계속 적용된다.





"아이패드부터 비와이패드까지 모두 적용되는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 할인!"


월 3만 원이상 요금제를 사용 중인 KT 가입자라면 스마트기기 개통 시부터 6개월 간 50%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 대상 스마트기기 요금제가 정해져 있는데 태블릿의 경우 데이터투게더, 티즈폰은 키즈80, 스마트워치는 웨어러블(LTE)와 웨어러블(3G), 액션캠은 스마트액션 10GB, 20GB 등이다. 요금제에 따라 최대 12,100원에서 4,400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평소 요금제가 부담되어 데이터 쉐어링을 사용하거나 아예 무선 인터넷으로만 연결했다면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데이터선택 76.8과 데이터선택 109 요금제 가입자는 상시 제공!"


특히 스마트워치와 액션캠 가입자의 경우에는 별도 요금제를 가입해야만 사용성이 더욱 극대화되기에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 할인 찬스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월 3만 원 이상 요금제만 유지하면 6개월간 5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데이터선택 76.8과 데이터선택 109 요금제 가입자는 상시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므로 일단 무조건 할인부터 챙기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끝으로 키즈폰의 경우에는 가족명의 휴대폰으로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우리 아이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하나쯤 가입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아무쪼록 아직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 할인 혜택을 모르고 있었다면 아이패드, 기어 S3 등 스마트기기 구입 시 꼭 활용할 수 있도록 하자. 상세한 정보는 다음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