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츠의 문화이야기
이번 주말 놓치지 말아야 할 특급 이벤트! 레드불 비씨원 월드파이널 2015
악랄가츠
2015. 11. 14. 07:07
반응형
"이탈리아 로마에 모인 세계 최고 비보이들!"
비보이에겐 꿈의 무대로 알려진 레드불 비씨원 월드파이널 2015가 이탈리아 로마에 위치한 팔라조 데 콩그레시(Palazzo Dei Congressi)에서 개최된다. 과연 최후의 일인은 누가 될 것인가?
"로열로더를 꿈꾸며!"
총 16명의 비보이가 월드파이널 무대에 참가하는데 그 중 한국인 비보이는 두 명이다. 한 명은 서울에서 개최된 레드불 비씨원 아시아태평양 지역 결선 우승자인 비보이 레온(Leon, 김종호), 다른 한 명은 와일드카드로 선정된 비보이 포켓(Pocket, 김기주)이다.
그들에겐 생애 첫 월드파이널 무대이지만 그동안 보여준 실력은 강력한 우승후보로 보아도 전혀 손색이 없다. 이미 대한민국 비보이는 세계가 인정하는 탑클래스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전설의 탄생!"
레드불 비씨원은 일대일 배틀 방식을 고수하는 대회로 오직 비보이의 실력과 개성, 스타일만으로 평가를 받게 된다. 덕분에 보는 이들은 더욱 박진감 넘치고 짜릿한 무대를 느낄 수 있다. 세계 최고의 비보이들이 선사하는 무한한 감동과 에너지를 마음껏 경험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 레드불 TV에 접속하면 된다.
"레드불 비씨원 월드파이널 2015 생중계!""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레드불TV(http://win.gs/1HLC6vN)를 통해 어디서든 실시간 관람이 가능하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방송 예정 시간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레드불 비씨원 월드파이널 2015는 당장 내일 새벽에 시작된다. 현지 시간으로는 14일 오후 9시 30분이지만 국내에서는 15일 새벽 5시 30분에 시작된다. 다행히 주말이라 부담 없이 응원할 수 있을 듯하다. 당신은 누구의 우승을 예상하는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