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츠의 문화이야기

숨막히도록 아름답고 치열했던 비보이 배틀! 레드불 비씨원 한국 사이퍼 2015

악랄가츠 2015. 6. 23. 16:48
반응형



"비보이 대회의 끝판대장!"

레드불 비씨원 한국 사이퍼 2015(Red Bull BC One South Korea Cypher 2015)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결선에 출전하는 한 명의 비보이가 탄생했다.

이번 대회는 전 세계 70개국에서 열리는 128여 개의 지역 예선 중 하나로 월드 파이널로 가는 첫 관문이기도 하다. 역대 최대 규모로 총 160여 명의 비보이가 참가해 숨막히도록 아름답고 치열한 배틀을 펼쳤다.







"주어진 티켓은 단 한 장!"


레드불 비씨원 한국 사이퍼 2015는 세계 최고를 향한 대한민국 비보이들의 뜨거운 열정과 도전으로 더욱 빛났던 대회이다. 예선전을 통해 단 16명만이 본선 무대에 올라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일대일 배틀을 펼쳐졌다.


그 어떤 드라마보다도 짜릿하고 치열했던 이번 대회의 우승자는 진조크루의 비보이 옥토퍼스(Octopus, 황명찬)가 차지하며 종지부를 찍었다.





"레드불 비씨원 한국 사이퍼 2015 비보이 배틀 영상!"


비씨원 한국 대표로 선정된 비보이 옥토퍼스는 다가오는 10월 17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홀에서 레드불 비씨원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결선에 참가하게 된다. 우리나라를 비롯해 일본, 중국, 홍콩, 대만, 호주, 뉴질랜드, 인도 등 11개국에서 선발된 총 16명의 비보이들이 월드 파이널 티켓을 놓고 펼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결선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끝으로 현장의 감동을 다시 느끼고 싶거나 미처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레드불 비씨원 한국 사이퍼 2015 영상을 공개하며 마치도록 하겠다. 최후의 승자가 발표되는 마지막 순간까지 장면 하나하나가 감동 그 자체이다.







반응형